【해외축구중계】 가시마 우라와 분석 9월 3일 J리그 1부 일본프로축구

가시마 앤틀러스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 가시마 앤틀러스 (리그 4위 / 패패승무패)
최근 흐름은 썩 좋지 않다. 앞선 리그 8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중. 그나마 다행인 점은 최근 홈 9경기에서는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으며 나름대로 홈 팬들 앞에서는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홈에서는 나름대로 공격적인 스타일로 상대를 밀어 붙이며, 득점도 많이 뽑아내고 있다. 최근 홈 8경기에서 18골을 기록 중. 경기당 평균 2골 이상의 페이스다. '주력 1선' 스즈키(FW, 최근 리그 7경기 1골 2도움)가 홈에서는 나름대로 꾸준히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핵심 용병' 에베랄도(FW, 최근 2경기 연속골)도 단기 페이스가 급격하게 좋아졌다. 여기에 최근 '나이지리아산 2선' 엘레케(FW)까지 영입하며 공격력에 박차를 가한 상황. 원정에서는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우라와에게 이번 일정도 득점이 충분히 가능할 전망이다.
- 결장자 : 신타로(MF / C급), 료타로(MF / B급), 마츠무라(MF / C급), 케이고(DF / A급), 하야시(DF / C급)
●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리그 9위 / 승승승승승)
최근 흐름은 매우 좋다. 리그에서는 앞선 10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았으며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4강에서도 전북과 승부차기까지 가는 끝에 승리를 따내 결승에 진출했다.
다만, 이들이 원정에서 수비 불안은 아직까지 지워지지 않고 있다. 특히, 후반전 집중력이 매우 떨어지는 전력으로, 최근 허용한 10실점 중 7실점(전체의 70%)을 후반전에 허용하고 있는 중. 하필 맞대결 상대인 가시마는 최근 후반전 득점 비율이 굉장히 높다. 여기에 더해 최근 4차례 맞대결에서도 모두 실점을 허용했다. '핵심 수비수' 토모야(DF)는 여전히 부상 중인 상태.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다.
- 결장자 : 토모야(DF / A급), 린센(FW / A급), 히라노(DF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7득점 4실점 (동률)
2. 가시마 앤틀러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7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29%)
3.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3승 5무 5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5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최근 양 팀의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왔기 때문에 언더(2.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다. 또한 가시마의 최근 흐름은 좋지 않지만, 홈에서는 나름 꾸준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좀처럼 지지 않는 축구를 하고 있다. 반면 우라와는 최근 흐름은 좋지만 원정에서의 수비력이 다소 아쉬훈 상황. 특히나 후반전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 팀 모두 최근 5차례 맞대결 중 각자의 홈에서 패배를 당한 적이 없다. 최근 흐름까지 적극 반영하면 가시마가 승리까지는 어렵겠으나 무승부는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가시마 앤틀러스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해외축구중계 보러가기 [에브리티비]